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938736&thread=10r03

수험생 개인의 성향과 더불어 공부의 방법과 스타일에도 차이가 분명히 존재한다. 이 때문에 원하는 학습과 과목도 다르고 수준도 다른 학생들을 일률적 테두리 안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공부를 하도록 하는 것은 비효율적이고 수험생의 입장에서도 시간 낭비가 될 수 있다.
에듀셀파 기숙학원(구 정진에듀셀파 기숙학원)은 수험생 각자에게 맞는 일대일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해 자기주도 학습이 의미 있도록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수험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수준별 반 편성의 기존 방식을 완전히 탈피해 공부하는 습관과 수준에 따라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방법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의 방식을 도입해 수험생에게 보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입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듀셀파 기숙학원 이동원 원장은 “가르치는 입장에서가 아닌 직접 수능을 보는 수험생들의 입장에서 바라보며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원장에 따르면 에듀셀파는 자신에게 알맞은 방법을 찾고 또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것이 어떤 것인지를 찾도록 해 효율을 극대화 하고 있다.

이 같은 프로그램인 겨울방학 동안 재학생들을 상대로 하는 재학생 겨울방학캠프가 1차 12월 27일과 2차 1월 3일에 개강할 예정이다.

한 시간을 50분으로 하는 기존의 방법이 아닌 80분 한 시간으로 훈련해 학교로 돌아가서 받는 50분의 수업이 쉽고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시간을 배정했다. 수업을 받고 부족한 부분은 질의 응답을 통해 보충을 하고 또한 수험생의 호응에 힘입어 에듀셀파에서만 실시하는 ‘피드백 수업’을 통해 새로운 방법으로 완전한 공부에 도전하게 된다.

한 달 동안 일방적 수업만 받고 과제물만 풀고 돌아가는 시간이 아닌 집중적인 강의와 자기주도 학습을 통한 복습과 피드백 수업을 통한 완벽한 이해만이 중요한 이 겨울방학을 보내는 수험생들에게 무엇보다 알맞은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많은 수험생들이 기대하고 있다.

2017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는 N수생들에게는 조금 다른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인강과 더불어 항상 상주하는 선생님과 질의 응답으로 스스로 공부를 원하는 수험생을 위한 ‘독학반’과 다른 과목은 인강과 질의 응답으로 공부하고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수학은 최고의 강사들과 함께해 입시를 준비하는 ‘독학+수학집중반’ 그리고 일부 부족한 과목을 집중 지도 받는 ‘독학+그룹지도반’이 있다.

이 반은 수능과목을 1:1, 1:3, 1:10 그룹지도를 통해 집중적으로 지도 받고 다른 과목은 인강과 질의 응답을 통해 공부하게 된다.

재학생 겨울방학 캠프와 재수생 독학기숙반 모두 항상 상주하는 학과 선생님들의 지도하게 질의 응답이 실시되고 한 학생 당 학과, 생활관리, 부생활관리 선생님 등 3명의 지도 하에 생활과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면담하고 상의해 오직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돼있다.

에듀셀파 기숙학원 관계자는 “똑같은 기숙학원이더라도 그 운영내용 면에서 명백한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다”면서 “이에 항상 수험생과 학부모 모두를 만족시키는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의 선두주자로서의 경험과 자부심이 녹아나는 금번 프로그램 역시 최고의 학원을 만들겠다는 에듀셀파 기숙학원 정민 대표의 의지가 담겨 있었기에 가능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에듀셀파의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 개강에 대해 ‘겨울방학을 독하게 공부하며 알차게 보내고자 하는 재학생들과 2017년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소개하고 싶은 학원’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에듀셀파 기숙학원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www.에듀셀파.kr) 또는 상담전화(031-594-1000)를 통해 가능하다.

2016-07-12T10:07:0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