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012

201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9월 모의평가가 시작되었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는 이번 모의평가는 수능 전 마지막 모의평가로, 수능 최종점검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9월 모의평가 이후 수험생들은 철저하고 체계적인 학습관리와 독학관리를 해주는 멘토가 필요한 시점으로,
입시 경험이 많고 자기주도 학습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독학기숙학원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일반 재수학원보다 자습시간이 많은 독학학원으로, 재수생과 반수생을 위한 독학관리가 진행되고 있다.
수능입시전략과 1:1 개인별 맞춤 대입 컨설팅 시스템, 1:1 맞춤 학습 서비스 제공으로 언제나 질의 응답과 상담이 가능하며
주간 학습계획 점검과 심리 상담 및 개인 생활 습관 케어 서비스로 수능으로 인한 심리적 부담감까지 책임지고 있다.

▲ 9월 모의평가 현장
수능 전 마지막 모의평가 이후에는 시간활용과 학습방향이 수능승패를 좌우할 만큼 개인학습 관리 시스템이 중요하다.
따라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에서는 집중력 향상과 자기주도학습 능력 향상을 돕기 위한 1:1 멘토링으로 학생 한명한명 학습 방향을 지도할 예정이다.

또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지원 대학 불합격 시, 내년 수강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수능리콜제’를 실시한다.
수능리콜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셀파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2018-10-17T09:48:4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