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 에듀셀파가 현 중3, 고1, 고2 예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대비 겨울방학 윈터스쿨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불수능에서 확인된 것처럼 시험의 난이도에 상관없이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문제를 푸는 습관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해졌으므로, 학습력에 덧붙여 심리적으로 자기화에 대한 동기 부여가 좋은 점수를 내는 큰 바탕이 된다고 말했다.

에듀셀파 기숙학원은 “이런 관점에서 구체화된 프로그램들을 도입하고, 기숙학원 시스템에 종합반 스케쥴링과 단과반 보충의 특성이 어우러진 장점을 살리면서 가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형성하는데 주요 초점을 맞추었다”고 밝혔다.

이어 “학과 선생님들로부터 압축된 정규 과정의 핵심 수업은 물론, 입시 분석과 흐름을 짚고 방향 설정 및 전략적 접근을 돕는 입시 컨설팅, 심리적 안정과 확신을 심어주기 위한 프로그램과 저명인사 특강, 한눈에 아는 한국사 등 꼭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도입했다”며 “학생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개인 맞춤형 학습 코칭 과정, 남녀 숙식 및 학습 공간 분리 등 엄격한 생활 관리 체계도 갖췄다”고 설명했다.

경춘선 대성리역 인근, 남양주 화도읍에 위치한 에듀셀파 기숙학원의 겨울방학 윈터스쿨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상담 전화나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재학생 반은 12월 31일 개강하여 5주 과정으로 진행한다.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