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재수생 선행반 개강

시험이 어려워져 이른바 ‘불수능’이었던 2017년도 대입 중요 일정인 수능 정시 원서접수를 남겨두고 있지만, 마음의 결정을 빨리 한 대입 수험생 일부는 배치 상담 등을 고민하기 보다는 내년도 재수를 결심하고 벌써부터 입시학원의 문을 두드리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이에 수능 당일까지 평소 공부하던 습관 그대로 유지하면서 인근 수능 시험장에서 시험까지 볼 수 있도록 학습 공간과 숙식이 제공되는 기숙학원의 장점이 알려지면서 비용 부담이 있더라도 특히 독학기숙학원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독학기숙학원 에듀셀파가 확고하게 마음 결정을 한 수능 재수생을 대상으로 재수 선행반을 미리 개강하는 것도 이와 무관치 않다. 학원에 따르면 예약은 물론 이미 실제 입소한 학생 수가 상당수라고 한다.

독학기숙학원만의 시스템에 종합반의 일률적 수업의 단점을 지양하고 단과반 보충의 특성이 모두 어우러진 장점을 살리는 특별 집중 수업을 진행함은 물론,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형성하는데 초점을 맞춰 학생과 학부모의 호응이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수능에서 확인된 것처럼 평소에도 난이도에 흔들림 없는 실력 유지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성적 분석과 학과별 입시 경향을 살펴 학생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개인 맞춤형 학습 코칭 과정이 준비되어 있다. 수능 중상위권 학생들에게 적합한 순수 독학 자기주도 학습반은 물론 국어, 수학 집중반, 각 과목별 1:1, 1:3, 1:10 등의 그룹 집중반 등 각 개인별로 최적화된 학습 방법을 모색할 수 있다. 특히 한국사, 국어, 영어는 물론 수학 중심의 무료 특강 프로그램을 1월부터 본격 운영하여 원하는 학생들에게 기본부터 탄탄한 실력을 갖추도록 돕는다.

여기에 심리안정과 자기 통제에 도움을 주는 외부 강사 특별 프로그램, 남녀 숙식 및 학습 공간 분리 등의 엄격한 생활 관리 체계를 유지한다. 학원 관계자는 “생활 면에서 작은 것 하나에도 귀 기울여 수험생으로서의 애로사항을 공감하고, 학습 측면의 고민과 문제점을 개별적으로 정밀 상담하여 스스로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습관이 저절로 형성되도록 한다”며 “이런 노력들이 있어서, 실제 이번 수능 성적 확인 결과 전년도에 비해 어려웠던 이번 시험에서 오히려 등급 향상자가 많아져 정시 모집에서 실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재수생 선행반은 오는 12월 24일 개강, 내년 수능을 대비하여 학원 방문 및 상담으로 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경춘선 대성리역 인근, 남양주 화도읍에 위치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의 재수 선행반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상담 전화나 직접 방문을 통해 언제나 확인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