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학학원에서 공부하거나, 다른 기숙학원에 다닌 친구들 말을 들어보면 일상에서 이것저것 낭비되는 시간이 많아서 마음고생을 많이했다는 친구들이 많은데, 이곳에서는 학원에서 계획한 일정대로 잘 진행되어 낭비되는 시간 없이 공부에 집중이 가능했습니다.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것은 요즈음 스마트폰 이나 sns 때문에 공부하다가 한번 보게되면 한두시간이 날라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에서 사용되는 모든 인터넷과 태블릿 노트북 등으로 인강사이트외 통제되어 있어 sns한번 볼까 이런 마음이 생겨도 공부에 다시 집중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게 정말 공부에 컷던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인터넷 때문에 입소를 고민했지만 인터넷,핸드폰 정도 끊을 용기도 없으면 입시공부 제대로 할 수 없다고 봅니다.

그걸 도와주었던 곳이 에듀셀파 학원 이였구요.또한 선생님들이 수시로 학습실을 확인해 주시기 때문에 공부에 방해되는 모든 사소한 요인까지 잡아주셔서 더 집중 할 수 있던 것 같습니다.

남녀 분반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에듀셀파에서는 남녀 학습/숙소 건물 자체가 구별되어 있어 이성교제와 같은 일이 사전에 방지되어 있었습니다.

일반 대부분의 기숙학원은 남녀가 합반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무리 잘 감시 한다고 해도 이성교제 등 공부에 방해되는 사건 사고가 많이 난다고 알고있었는데 , 이곳은 식사 시간뿐아니라 모든 시간을 분리해놔서 이성을 마주칠일이 거의 없었습니다.

고등학교 생활을 하면서 그냥 내신관리가 곧 대학이라고 생각한 저는 대학 입학상담을 제대로 받아본 적이 없었습니다.

상담을 받더라도 수능성적은 모의고사와 다르다 최저를 맞춰야된다 라는 현실성이 느껴지지 않는 말들 뿐 그냥 누구나에게 해당되는말들을 들을 뿐 이였습니다.

처음에 에듀셀파 입시연구소소장님과 상담할때또 사실 그냥 별 생각없이 상담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게 다른학원들 처럼 한번 보여주기식으로 받고 끝내는것이 아니라 주기적으로 제가 원할때 혹은 모의고사를 치른 후 꾸준히 상담을 받아왔고 원하는 대학, 학과를 다시 저에게 각인 시키고 지금까지의 이런 스펙의 학생유형이 이러한 합격 , 불합격을 했다 등의 빅 데이터로 꾸준히 상담 받았습니다 .

수시 전형을 함께 알아봐 주시고 , 정시 논술 모든것을 같이 고민하고 논의했습니다. 더 유리한 쪽으로 한번이라도 더 시도를 해보기 위해서, 공부도 공부지만 목표를 잊지 않고 다시 마음을 잡았습니다.

내가 부족한 과목 부족한 유형을 같이 찾아내서 그 해결 방법을 찾고 이런식으로 공부를 하였고 , 제가 성적이 오른다는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당당하게 서울대 학교에 합격하였고 그때 치열하게 공부했던 제자신을 잊지 않고 항상 그 마음으로 대학생활 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에듀셀파에서 공부하는 기간동안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주신 모든 에듀셀파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8-10-17T09:52:31+00:005월 6th,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