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탕모의고사”다 무료 증정 안내

아바다 무료증정 안내 입니다.

안녕하세요.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입니다.

바탕모의고사 무료 증정, 작년 2017학년도 수능에서는 국어가 변별력이 높아 최상위권도 고득점을 획득하기가 어려웠습니다상대적으로 국어 고득점자는 대학입시에서 상당한 경쟁력을 갖게 됩니다.

또한 시험에 대한 심리적 부담이 큰 학생일수록 국어에 대한 대비를 더욱 철저히 해야합니다.

이에따라 본원에서는 아래와 같이 격려차원에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재원생에게 무료로 “이것이 바탕모의고사 다” (이바다)를 재학생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입니다.

바탕 국어 연구소 바로가기

이것이_바탕_모의고사다

  • <(학원 수업용) 오프라인 바탕 모의고사>와는 무엇이 다른가요?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 아닌가요?

<이바다>는 바탕국어연구소가 작년에 선보였던 “기출 바탕모의고사”와 올해 내놓게 될 “신출 바탕모의고사” 중에서 최고의 지문/문항들을 선별한 다음, 최신 출제 경향과 난이도에 맞도록 보강하여 만들게 됩니다.

#따라서 <이바다> 지문/문항의 질적 수준에 대해서는 우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프라인 바탕 모의고사와는 상당 부분 중복될 것이니, 오프라인 바탕 모의고사를 지닌 학생은 따로 이바다를 구입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 [Q&A 2] EBS 연계 교재가 반영되나요? 어떤 기준으로 출제하게 되는지요?

최근 수능의 경향에 따라, EBS 연계 교재의 소재를 직간접적으로 반영하되, 비연계의 낯선 제재 역시 적절한 비중으로 배합하게 됩니다. 올해 6월, 9월 모의평가의 출제 경향을 반영하는 것은 물론, 고난도 시험에서의 힘든 상황을 미리 겪어볼 수 있도록, 전반적으로 난이도를 높여 ‘어려운 시험’이 되도록 출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바탕모의고사를 나누어주니 실제로 많은 학생들이 도움이 되는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저자 이찬희 선생님까지 특강으로 에듀셀파에 매년와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지금까지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이것이 바탕모의고사다 무료증정 안내 포스팅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듀셀파는 바탕국어연구소뿐아니라 많은 교육 업체와 파트너를 맺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파트너사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