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968753&thread=10r03

독학기숙학원의 선두주자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이 경기도 남양주시 캠퍼스(본원)로 확장 이전한지 3개월이 지났다.
다양한 독학(자기주도학습) 등의 프로그램 진행과정과 그 결과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 스스로 공부를 할 수 있는 체계를 잡아갈 수 있다는 것에 입소문이 커져 소개받은 재수생(N수생)들의 문의가 연일 계속되고 있다.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까지 재수생과 학부모들의 방문이 이어져 설날 연휴 동안 직원들은 쉴 틈 없이 바쁘게 보냈다. 재수정규반 2월14일 1차 개강과 더불어 2월21일 2차 개강시점까지는 숙소 인원제한 때문에 정원 마감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학생중심, 철저한 생활관리와 성적향상이라는 기본 목표의 초심을 잃지 말자는 다짐 아래 독학기숙학원의 원조라는 자부심으로 우뚝 선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의 열정은 2017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힘이 되고, 원하는 결과를 만드는 메카가 되고자 한다”며, ‘희생, 봉사, 선도’의 정신으로 수험생의 수능 종결자 역할을 바로 우리 에듀셀파가 할 것”이라고 학원 관계자들은 힘주어 말하고 있다.

2016학년도 입시의 정시 추가 발표가 마무리 돼가고 이제 마지막 추가 합격자 개인 발표만이 남아 있는 지금 많은 수험생들은 여전히 마음에 없는 대학을 갈 것이냐, 한 번 더 재수를 할 것이냐의 결정을 하지 못하고 스스로 마음의 부담만을 가중하고 있다. 그러나 일찍 나름의 결정을 먼저하고 준비에 들어간 재수생들은 평정심을 갖고, 학원에서의 공부에 집중도를 높이고 있다. 재수독학 기숙학원의 장점이 여실히 드러난다. 생활환경의 철저한 관리와 학습력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과 상주 강사의 질의응답 해결 시스템이 바로 그것이다.

전통적 형태의 순수독학반과 더불어, 이상한 선생(본원 부원장)을 팀장으로 준비된 <독학+수학집중반>은 시작과 함께 수험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수학을 정복하는 자가 수능을 이긴다”는 목표로 오전에 최강의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수학팀(이상한선생, 고동국선생, 유승철선생, 권재웅선생, 이승재선생)의 강의와 알 때까지 계속되는 피드백 수업을 준비해 수학 실력향상의 유일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이미 많은 학원에서 모방해 비슷한 이름을 가지고 시행되고 있으나 처음 계획하고 준비한, 말그대로 ‘원조’의 전문가들을 완전하게 따라할 수 없다는 자신감으로 뭉쳐 있다.

또한 2017년부터 새롭게 추가되는 한국사에 대한 두려움을 안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자신감을 갖도록 효과적인 무료 특강을 계획 중이다. 이번 특강은 정우교 선생을 팀장으로 임명해 수험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효율성이 있도록 정밀하고 체계적으로 운영된다. 뿐만 아니라 이과 학생들의 증가로 인해 중요시 되는 과탐 과목의 공부를 위해 선생님을 보강하고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늘 수험생들을 위해 한번 더 고민하고 연구하는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수험생들 개인 맞춤형의 최적화를 위해 계속해서 적절한 대안과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그것이 독학기숙학원의 원조의 저력이고 모델 역할이기 때문이다.

밤늦게까지 상담의 불빛이 꺼지지않는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의 학원에 대한 안내와 문의는 홈페이지 (www.에듀셀파.kr)또는 전화상담 (031-594-1000)이나, 경기도 남양주시 대성리역 인근 학원으로 직접 방문 상담해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