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40605000941&md=20140608003832_BL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불과 몇 개월 남지 않았다.
또한, 6월 모의평가 시험이 눈앞으로 다가온 요즘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재수생과 반수생, 그리고 고3 수험생의 학원 선택에 대한 선호도가 크게 변하고 있다.
획일적이며 일방적인 강의의 틀을 벗어난 독학학원(독재학원)에 대한 수험생의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재수생활에 유해 요소가 없고 주변 환경이 좋은 독학기숙학원을 뒤늦게 선택하는 재수생과 반수생이 부쩍 늘고 있다.

독학기숙학원은 번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맑고, 향기로운 환경에서 숙식을 하며 공부를 할 수 있다.
특히, 독학학원(독재학원)은 1:1맞춤형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과 개인별 멘토링 학습법을 운영하고 있어 스스로 공부에 집중하려는 의지력이 강한 재수생과 반수생,
의지력이 부족해 철저한 관리를 받고자 하는 재수생과 반수생들이 독학학원을 선호하고 있다.

재수생과 반수생, 그리고 여름방학캠프에 고3 수험생까지도 독학학원을 선호하는 것은 독학 시 유명강사의 온라인 강의를 필요한 부분만 반복해서 수강할 수 있어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매일 학습계획서와 주말 학습 성취도 계획서를 작성하고 입시경험이 풍부한 선생님들께 학습에 대한 태도와 진도점검(1:1 학습 멘토링 관리)을 받으면서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 큰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