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iz.heraldcorp.com/village/view.php?ud=201512161446014336384_4
기숙학원의 선두주자인 에듀셀파 독학 재수 기숙학원(구 정진에듀셀파 기숙학원)의 재학생 겨울방학 캠프가 개강 전 정원 마감을 일궈 내면서 또 한 번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남양주 대성리역 인근 캠퍼스로 확장 이전 후 모집한 이번 캠프는 수험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개강 전 정원마감을 하게 됐다.
이에 에듀셀파는 사전 등록기간과 학교 기말고사 기간이 겹치는 관계로 등록의 기회를 놓친 수험생과 학부모의 계속된 문의와 요청에 따라 일정 인원에 한해 추가 모집을 하게 됐다.
에듀셀파 이동원 원장은 “학원의 이전과 동시에 수험생에게 적합한 새로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준비하고 모든 교직원이 쉬는 날을 반납하면서까지 매달린 결과”라면서 “외적인 결실은 물론, 겨울방학 캠프의 특화된 프로그램이 학생과 학부모의 공감대를 얻고 기대감이 높아 예정했던 정원을 초과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원장은 이어 “기말고사에 집중하느라 미처 등록하지 못한 공부에 열의있는 학생들을 외면할 수 없었다”는 말로 에듀셀파 독학 재수 기숙학원에 대한 자부심과 동시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타 학원들과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시스템으로 학원계의 신조어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며 독학 재수 기숙학원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떠오른 에듀셀파 기숙학원은 누구의 모방도 개의치 않고 오히려 더 이상적인 학습 시스템 개발에 전력을 쏟고 있다.
에듀셀파 관계자는 “순수 재학생 독학반을 운영하며 자기 주도형 학습이 또 하나의 공부 과목이 돼버린 현실에서 스스로 공부하는 방법을 터득하게 하는 독학반의 진정한 의미가 결실을 맺도록 하는 에듀셀파 만의 진수를 이번 겨울방학캠프를 통해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독학반에 종합반의 장점을 접목한 기본학과목 국, 수, 영, 한국사 편성의 겨울방학 캠프는 기존의 관행적 수업시간이었던 50분을 탈피해 비교적 힘들다고 하는 80분 수업을 과감히 도입했다.
이는 수업의 질을 높이고 집중력을 기르는 훈련을 병행함으로써 개학 후에 학교에서 받는 50분 본 수업이 쉽고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이 되도록 캠프에서 미리 면역력을 높이고 동시에 실력을 쌓고 돌아갈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도록 한 것이다.
이로 인해 겨울방학캠프의 시간이 지날수록 학생들은 어느 새 수업에 대한 관심과 몰입도가 높아짐을 느끼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업 후에는 스스로 복습하고 질의 응답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해결하고 그래도 부족한 부분이나 더 심오한 부분을 공부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학생들의 입장에서 진행하는 새로운 방법인 ‘피드백 수업’을 통해 완벽한 실력을 다지게 됨으로써 4~5주 후에는 전혀 다른 자신감을 학생들이 느끼게 되는 체험 시스템이 되는 것이다.
에듀셀파 독학 재수 기숙학원에서 시행하는 피드백 수업은 가르치는 선생님의 관점이 아닌 배우는 학생들의 입장에서 선택하고 만들어 가는 새로운 방식의 수업으로 곧 학원가에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을 것으로 점쳐지는 가운데 이를 경험한 수험생들의 한결 같은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에듀셀파 기숙학원 재학생 겨울방학 캠프는 1차 개강 12월 27일, 2차 개강 1월 3일이며 기존에 수시로 계속 모집하고 있던 재수생 순수독학반과 재수생 수학집중반 역시 12월 27일부터 개강을 한다.
올 겨울 재학생 캠프의 하이라이트인 에듀셀파 기숙학원 겨울방학캠프에 추가로 마련된 자리에 미처 등록을 하지 못했던 수험생들은 에듀셀파 기숙학원에서 현재 제한적 선착순 등록을 실시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에듀셀파.kr) 또는 상담전화(031-594-100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