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942961&thread=10r03
물수능의 시대는 가고 불수능의 시대가 왔다고 해 입시계가 발칵 뒤집혀진 2016학년도 수능의 진한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은 모양새다. 이런 분위기에서 수시 전형이 끝나고 이젠 정시를 대하는 수험생들의 마음은 어느덧 벌써 다음해를 향해 가고 있다.
전문가들 마저 예측하기 힘들었던 수능으로 인해 내년의 입시를 앞서 준비를 하려는 수험생들의 발길이 독학 기숙학원으로 이어지고 있다.
과연 어떤 학원에서 공부를 해야만 2017학년도 입시를 정복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 모든 수험생들의 고민이다. 부족한 과목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려고 해도 일률적으로 모든 과목을 수강해야 하는 종합반은 시간낭비가 심하고 공부에만 집중하기에는 유해한 주변 환경과 여건의 어려움이 있다.
반면 독학반을 운영하는 학원은 대부분 독서실과 차이를 느끼지 못하는 단순한 시스템으로 입시를 준비하기에는 부족한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선택의 어려움을 느끼는 많은 수험생들의 고민이 상당하다.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대안으로 에듀셀파 독학 재수 기숙학원(구 정진에듀셀파독학기숙학원)이 수험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유해환경을 차단한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학습적, 환경적 장점을 가진 기숙학원의 특징과 스스로 학습의 효과를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독학학원의 장점과 부족한 부분만을 골라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전문학원의 특성을 모두 갖춘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이 주목 받고 있는 것.
특히 삼박자 일체적 프로그램은 학원들의 제 특성과 단점을 면밀히 분석하고 이를 개선시키려는 교육 철학이 녹아든 농축된 프로그램이자, 기숙학원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이정표로서 입시 전문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의 정민 대표는 “일반종합학원이나 다른 기숙학원들이 재수생들에게 각각의 한계점이 많고 안타까워 처음 학원을 시작할 때부터 지금까지 기숙학원의 방향이 어떻게 가야 되는지를 지속적으로 고민해 독학반 3개반 운영 외 여러 특화프로그램이 탄생하게 됐다“며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의 시스템에는 항상 수험생의 입장과 부모님의 마음이 상충이 아니라 공존해 융화되게 한다”고 말한다.
에듀셀파 독학 재수 기숙학원에는 철저한 학습시간 관리와 항상 상주하는 학과선생님, 생활관리 선생님의 상담과 대화를 통한 학습코칭외에도 영양과 건강을 위한 식단, 힐링 프로그램, 진로와 적성 상담 프로그램 등 다른 학원가에서는 여지껏 시도하지 못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많다.
독일 퀼른 체육대학교 박사과정을 수료한 체육전문가 김선종 선생님이 직접 수험생들과 함께하는 힐링 체육, 영화배우이자 탤런트로도 활동 중인 권재희 소장이 펼치는 심리 상담 치유 프로그램인 심리셀파 休, 그리고 KBS, SBS 입시 해설위원과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입시 전략 강사인 이강석 소장이 펼치는 입시 및 진로 적성 상담은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만이 유일하게 펼치는 특화 단독 프로그램이다.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수학과목을 정복하는 것이 입시의 지름길임을 누구나 알고 있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고자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에서는 25년간 입시학원에서 수학을 지도한 이상한 선생(본원 부원장)을 팀장으로 EBS 강사와 인터넷 강사 등 최고의 강사인 고동국 선생, 유승철 선생, 이영태 선생, 권재웅 선생으로 이뤄진 대한민국 대표 수학 강사의 팀으로 수험생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막강 수학 강사로 이루어진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에서는 독학반의 특징을 살리고 부족한 수학 과목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독학+수학집중반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전반기에는 일주일에 5일 동안 오전에 집중적으로 강의와 질의 응답을 통해 수학을 공부하고 오후에는 수학과 아울러 다른 과목을 스스로 학습에 의해 공부하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이다. 강의와 스스로 학습으로도 부족한 부분은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에서 실시하는 독특한 방식인 피드백 수업을 통해 수험생의 관점에서의 재복습이 이뤄지고 있다. 항시 수학선생님이 상주해 수험생들과 호흡을 함께하며 수학 정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별한 과목이나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독학+그룹지도반은 수학뿐만 아니라 모든 과목을 1:1, 1:3, 1:10 으로 그룹을 이뤄 담당선생님에게 지도 받고 스스로 학습을 통해 다시 공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는 독학기숙학원의 과정에 전문학원의 특성을 살려 비슷한 수준의 수험생들끼리 모아 운영되므로 상대적으로 호응도가 높고 집중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전통적인 순수독학반은 스스로 학습과 실천이 가능한 상위권 수험생들에게 적합하므로 그 특성을 반영해 인강과 스스로 학습을 통해 공부하고 부족하거나 깊게 공부해야 할 부분은 항상 상주하는 학과 선생님에게 질의 응답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하며 각종 수험프로그램에도 소홀함이 없게 돼 있다.
매월 실시하는 모의고사 후에는 단순히 문제의 풀이를 제공하는 시간이 아닌 난이도 분석과 각 문제의 수능 연계를 설명하고 자신의 위치를 정확히 판단하는 기준을 제공함으로 실전에서 그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주고 있다. 모의고사 자료를 가지고 개인별 심층 상담을 하여 부족한 부분을 완전히 파악해 효율적인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담임 선생님과 학과 선생님이 분야별로 지도하고 있다.
비교 불가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우뚝 선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남양주 캠퍼스로 확장 이전해 12월 27일 1차 개강, 1월3일 2차 개강을 앞두고 있다. 많은 입시 전문가들은 수험생의 관점에서 가르치고 지도하는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을 주의 깊게 눈 여겨 보고 있다.
이번 에듀셀파 독학반과 관련된 사항은 홈페이지(www.에듀셀파.kr/)또는 상담전화(031-594-1000)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접할 수 있고 직접 방문해 주변 환경을 둘러보고 학원등록을 결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