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에듀셀파

2017학년도 수능이 오는 17일 실시된다. 그동안 노력해온 결과의 정점에서 안정되게 마무리를 짓는 학생이 있는 반면, 막판 컨디션 조절의 난조나 성적 향상이 없는 등 여러 이유로 포기자도 속출하고 있다. 각자의 개인 사정으로 인해 차분하게 내년을 준비하려는 학생들은 그래서 벌써부터 2018학년도 대입 수능의 문을 두드린다.
11일 학원가에 따르면 자신과의 싸움을 가장 극대화하며 효과적으로 수능 준비를 할 수 있는 독학기숙학원에 대한 문의가 심상치 않다.

이에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에서는 2018학년도 수능을 가장 먼저 준비하려는 재수생 선행반을 모집한다. 다시 실패하지 않고 자신감을 획득하는 것이 무엇보다 우선인 수능 재도전자에게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학생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학습 코칭 과정과 부가 프로그램, 엄격한 생활 관리의 삼박자를 갖추어, 기숙학원을 알아보는 학생과 학부모님께 큰 힘이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생활 면에서 작은 것 하나에도 수험생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학습 측면의 고민과 문제점을 개별적으로 정밀 상담해 끌어가는 노력이 있기에, 육군사관학교 2차 합격자를 비롯해 국·영·수 모두 1등급의 실력 향상 학생이 늘어나는 등 작년 대비 성적 향상자가 많아져 올 수능 결과 역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새롭게 2018학년도 대입 수능을 준비하려는 재수생 역시 언제나 문호를 개방하고 있어 충실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독학기숙학원 관계자는 “현재 운영 중인 재수생 프로그램이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두터운 신뢰와 호응을 얻고, 그 운영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현재 재학생 겨울방학캠프까지 마련할 정도로 체계화가 잘 돼 있어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재수생과 별도로 윈터스쿨에는 실력이 검증된 학과 선생님들로부터 압축된 정규 과정의 핵심학과수업은 물론, 입시 분석과 흐름을 짚고 방향 설정 및 전략적 접근을 돕는 입시 컨설팅, 심리 안정 프로그램, 저명인사 특강, 한눈에 아는 한국사 등 차별화되고 신선한 프로그램들을 도입한 것도 눈에 띈다. 재학생 윈터스쿨은 12월 31일에 개강하며, 5주 과정으로 학원 방문 상담 등의 예약이 현재 진행되고 있다.

경기도 남양주 화도읍, 경춘선 대성리역 인근에 위치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의 겨울방학 윈터캠프, 또는 2018학년도 수능 선행 재수생까지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상담 전화나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