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일(목) 드디어 2017학년도 수능시험이 실시됐다. 수험생들은 가채점이나 예상 수능 등급컷을 가늠해보느라 이리저리 바쁘게 됐다. 열심히 공부하고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자기 관리를 평소 충실히 해왔다면, 시험이 어렵다고 하더라도 안정되고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반면, 연간 컨디션 조절의 실패, 혹은 불안한 학습의 연속이었다면 불만족한 포기도 생길 수 있 다. 수능이 끝나자마자 내년을 준비하려는 학생들은 미리 2018학년도 대입 수능 문을 두드리게 된다. 이에 독학 기숙학원에 대한 문의도 많아진다.

▲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에서는 2018학년도 수능 준비 재수생 선행반을 모집한다.
이에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사진)에서는 2018학년도 수능을 가장 먼저 준비하는 재수생 선행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시 실패하지 않기 위한 자신감을 획득하는 것이 우선인 수능 재도전자들을 위해 학생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학습 코칭 과정과 부가 프로그램, 엄격한 생활 관리의 삼박자를 갖추어 학생과 학부모님께 큰 힘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학원 측에 따르면, 생활 면에서 작은 것 하나에도 귀 기울여 수험생의 애로사항을 공감하고, 학습 측면의 고민과 문제점을 개별적으로 정밀 상담하여 끌어가는 노력으로, 육군사관학교 2차 합격자를 비롯하여 국영수 All 1등급 학생이 늘어나는 등 작년 대비 성적 향상자가 많아졌다.

관계자는 “이번 수능 결과 역시 기대감이 높다”면서 “새롭게 2018학년도 대입 수능을 준비하려는 재수생들은 언제나 충실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현재 운영중인 재수생 프로그램이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신뢰와 호응을 얻고, 그 운영 노하우를 담아 현재 재학생 겨울 방학캠프까지 마련할 정도로 체계화되어 있으므로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재수생과 별도로 윈터스쿨은 12월 31일에 개강하며, 현재 5주 과정으로서 학원 방문 상담 등의 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경기도 남양주 화도읍, 경춘선 대성리역 인근에 위치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의 겨울방학 윈터캠프, 또는 2018학년도 수능 선행 재수생까지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상담 전화나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