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다시 불수능이 되어버린 2017학년도 수능이 끝났다. 가채점 결과에 수험생들의 희비가 엇갈리는 시점이다. 미련 없이 재수를 결심하는 학생들을 중심으로, 벌써부터 재수학원, 특히 독학기숙학원에 대한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공부에 방해되는 유해환경으로부터 스스로의 결심을 잘 유지시키고 독하게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새롭게 독학기숙학원을 알아보는 모든 학생과 학부모님께 큰 힘이 되고 있는 곳이 있으니 바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이다.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학습 코칭 과정과 부가 프로그램, 엄격한 생활 관리의 삼박자를 갖췄다.

생활 면에서 작은 것 하나에도 귀 기울여 수험생의 애로사항을 공감하고, 학습 측면의 고민과 문제점을 개별적으로 정밀 상담하며 긍정적인 효과를 얻고 있다. 국영수 및 논술과 한국사 등에서 열정적이고 실력 있는 선생님들을 대거 보강해 독학기숙학원의 장점을 더욱 극대화했다.

이 결과, 실제 수능 가채점에서 육군사관학교 2차 합격자를 비롯해 국영수 All 1등급의 실력 향상 학생이 늘어나는 등 꾸준히 좋은 성적을 유지했던 학생들 대다수가 좋은 결과를 낸 것으로 파악되었다. 그 여세를 몰아 2018학년도 대입수능을 준비하려는 재수생 역시 언제나 문호를 개방하고 있어, 충실한 상담을 받고 체계적으로 준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학원관계자는 “현재 운영중인 재수생 독학 프로그램이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두터운 신뢰와 호응을 얻고 있다. 운영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12월31일 개강하는 재학생 겨울방학캠프까지 마련한 만큼, 재학생과 재수생 모두를 충족시켜줄 유일한 대안으로서 자부심이 크다”고 말한다.

이를 입증하듯, 수능대비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려는 현 중3, 고1, 고2 재학생 대상으로 하는 겨울캠프 역시 독특하고 신선한 프로그램들이 눈에 띈다. 이번 캠프는 실력이 검증된 학과 선생님들로부터 압축된 정규과정으로, 핵심학과수업은 물론, 입시 분석과 흐름을 짚고 방향 설정 및 전략적 접근을 돕는 입시예비컨설팅, 심리 안정 프로그램, 공부에 의욕을 북돋는 저명인사 특강, 한눈에 아는 한국사 등이 있다.

남양주 화도읍, 경춘선 대성리역 인근에 위치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의 재학생 겨울방학 겨울캠프, 독학기숙학원의 2018년 수능 재수생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상담 전화나 직접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주현 기자 cjh@focu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