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iz.heraldcorp.com/village/view.php?ud=201602240938023507989_4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정규 독학반 마감, 결원생 추가 등록 2월28일
[GValley = 온라인 뉴스 기자]평소 모의고사에서 최상위 등급을 받던 학생들에게도 지난 2016년 수능이 당황스럽고 어려웠던 까닭은 영역별로 2~3문제 이상 배치한 고난도 문제가 변별력을 높였기 때문이었다. 특히 국/영/수 기본과목의 중요성이 강조된 시험이었다.
이런 흐름은 2017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생은 물론이고 올해 고3수험생에게 큰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다. 따라서 그 어느 때보다 기본학습부터 차근히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가 됐다.
하지만 수많은 입시준비기관들에서 수험생 본인의 의지에 부합된 최상의 환경과 학습요소를 제공하며, 심리적 안정감을 줄 수 있는 곳을 선택하기가 쉽지않다.
2017년도 수능의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한 최적화 장소란 수능의 흐름을 반영한 체계적인 학습프로그램의 관리, 생활의 관리, 정서적 안정과 체력적 건강 관리 등이 조화롭게 엮어져야 할 것이다. 그러므로 지금 재수를 결심한 수험생들과 학부모는 그런 것들을 꼼꼼히 살펴보아야 한다.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학습측면에서 재수성공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정통적 형태의 순수독학반외 <독학+수학집중반>을 편성해 학부모와 수험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2017학년도에서도 수학을 얼마나 정복하는가가 당락의 가장 큰 변수로 작용할 것이므로 이에 대한 개인 맞춤형 대비책을 철저히 세워 둔 전략적 프로그램을 편성한 것이다.
오전에 수학 명강사진으로 구성된 수학팀이 과거 수능 기출문제 분석과 향후 출제가능성을 반영해 자체적으로 시스템화 한 수학집중문제집을 가지고 강의를 한다. 3시간여 강의와 함께 오후에는 다른 과목 공부도 병행하면서 수학과목의 무한 피드백 수업이 진행된다. 전문 선생님의 질의 응답과 함께 부족한 부분은 알 때까지 계속되는 책임 강의가 펼쳐지게 되는 것이다.
수학과 함께 특별 편성한 한국사 무료 특강 역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에서 수능에 대비한 수험생의 마음과 입장을 철저히 반영한 이벤트 프로그램이다. 2017학년도 입시에 새롭게 실시되는 만큼 수학과 더불어 또 하나의 변수로 작용하기에 충분하고, 처음 실시되는 만큼의 두려움이 있을 것이므로 수험생에게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 한국사의 부담을 해소하고 어떻게 공부하면 되는지에 대한 길을 제시해 줄 것이라고 한다.
정통적 형태의 순수독학반과 각 학과목별 집중화가 필요한 학생들을 위한 독학+그룹과외반 역시 수험생의 선택에 따른 맞춤형 프로그램이 정상 운영 중이다. 따라서, 학원에서 상담시 적합한 프로그램을 지정해 적응과정을 거치면서 년간 상시체계를 적절히 효율적으로 이용하면 확실한 실력 향상을 이룰 것이라고 학원관계자는 말한다.
여기에 수험생의 정서적 심리적 안정감을 높여줄 심리셀파 휴 프로그램과 건강 역학적 관리체계화 프로그램인 힐링체육, 진로 적성 상담 집중 코칭등은 오직 에듀셀파만이 가진 차별화된 중요프로그램이다
독학기숙학원의 전통의 명문으로서, 엄격함과 따뜻함을 함께 갖춘 생활관리 선생님들과 EBS출신 등 명강사 진용을 갖추고, 2017학년도 입시에 확실한 실력향상과 대학합격을 목표로 삼는 재수생과 학부모는 홈페이지(www.에듀셀파.kr)를 참조하거나 자세한 상담 전화(031-594-1000)또는 경기도 남양주시 대성리역 인근에 위치한 학원으로 직접 방문 후 접수 등록해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