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1

변별력 높게 출제되는 이른바 ‘불수능’에 대비해 이제 대입 수능을 위한 학원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다.

이에 입시 경향을 반영하고 철저히 준비해야 하는 학습 지도 및 진학상담 전문 연구소 기능을 더욱 강화시킨 독학기숙학원 에듀셀파가 2018학년도 수능에 더욱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이미 확고하게 마음 결정을 한 수능 재수생을 대상으로 독학 재수 선행반을 예전보다 빠르게 모집하고 완전 정규반 체제로 전환했다.

에듀셀파는 독학기숙학원의 고유 시스템에 학생 개개인의 성향이나 학습력을 반영치 못하는 종합반의 일률적 수업 단점을 지양하고, 집중화 높은 단과반 보충 특성을 모두 반영,

그 장점만을 살리는 특별 집중 수업반을 진행한다. 여기에 중요한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형성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개인의 학습 수준이나 성격,

스타일에 맞는 맞춤 형태와 더불어 생활습관까지 잡아주고 계속 접촉해가는 이른바 ‘살아있는 코칭’을 지향하고 있다. 실제 수능에서 어려운 문제라도 당황하지 않고 흔들림 없는

페이스를 유지토록 할 수 있는 것도 평소 이런 습관화가 한몫을 했다.

생활 관리 측면에서 여학생 완전 독립적 숙소 공간과 학습과 식사 시 별도 관리 동선, 여선생님의 24시간 동숙 생활 등 매시간 현황 체크는 물론,

남녀 학생간 엄격한 구분 관리로 입시에 방해가 되는 가장 원천적 요인을 제거했다.

필요한 인강 과목을 제외하고는 인터넷 유해 학습요소를 차단하여 공부에 대한 집중력과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다.

특히 요즘 안정적 직장에 대한 사회 트렌드를 반영하듯 학과 지원에서도 선호도가 높고 우수 학생들이 많이 몰리는 특별반을 별도 편성, 수험생들의 의욕을 북돋아주고 있다.

경찰대, 삼군사관학교반·의대, 한의대반·사범대, 교육대반이 대표적이다. 재학 중인 선배나 현직에 있는 초청 강사 등을 통한 동기 부여 강연 등은

물론 각 반 특성에 맞는 입시 흐름이나 전략, 학습 방법 등에 대해서도 별도 코칭 상담, 체계적 관리를 병행한다.

또한 전통적인 에듀셀파만의 학습 시스템으로 성적 분석과 학과별 입시 경향을 살펴 학생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개인 맞춤형 학습 코칭 과정을 갖추고 있다.

수능 중상위권 학생들에게 적합한 순수 독학 자기주도 학습반은 물론 국어, 수학 집중반, 각 과목별 1:1, 1:3, 1:10의 그룹 집중반 등 각 개인별로 최적화된 학습 방법을 연중 모색할 수 있다.

한국사, 국어, 영어, 수학 중심의 무료 특강 프로그램도 1월부터 본격 운영해 원하는 학생들에게 기본부터 탄탄한 실력을 갖추도록 돕는다.

학원 관계자는 “심리 안정과 자기 통제에 도움을 주는 외부 강사 특별 프로그램에, 별도로 수험생 입장의 애로사항 및 학습 측면의 고민과 문제점을 개별적으로 정밀 상담해

스스로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습관이 저절로 형성되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현재 독학 재수 정규반 본격 개강으로 2018년 수능을 대비하여 학원 방문 및 상담을 통해 수시 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경춘선 대성리역 인근, 남양주 화도읍에 위치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상담 전화나 직접 방문을 통해서도 언제나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