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2023학년도 수능을 위한 준비를 시작합니다.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남학생 캠퍼스 2023학년도 수능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학원내 출입하는 모든 직원은 주 1회 PCR 검사와 자가진단 키트를 사용해 코로나 방역에 힘쓰고 있고 주 2회 외부 전문 소독 업체를 통해 소독과 자체 소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입소하는 학생들 모두 교육청 지시에 따라 PCR 검사를 통해 음성 확인 후 입소하고 입소 후 학원내에서 자가진단키트를 사용해 다시 한번 검사하고 있습니다.

올해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남학생 캠퍼스는 12월 말에 모두 마감을 하게 되었는데요. 현재는 예약시 대기가 많아 3월 초에 입소가 가능합니다. 대입반수반은 현재 예약이 가능하고 자세한 모집요강은 다음달내로 공고될 예정입니다.

올해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작년에 진행했던 학생 만족도 익명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의견을 받아 다양한 부분을 개선하고 리모델링했습니다.

실제로 개방된 학습실 형태라 학생들이 집중하지 못할까 걱정했는데 현재 사용하는 학생들의 만족도는 정말 높고 학생들 졸음을 깨워주거나하는 일도 더 디테일하게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더 많은 학생이 한 공간을 사용하게 됨에 따라 코웨이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그리고 자동 환기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스탠딩책상
스탠딩 책상

학습실 중간 중간에 스탠딩 책상과 콘센트를 배치해서 학습 집중도를 올렸습니다.

스터디 카페
에듀셀파 스터디 카페

스터디 카페는 기존에 단순한 책상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공부에 집중하는 분위기 보다는 쉬는 분위기가 강해서 실제 스터디 카페형 독서실에서 사용할만한 책상으로 교체했습니다.

현재 학원에서는 이감 시즌 1 강의를 진행중이고 추후에는 수학과 이감 시즌2 강의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해당 강의는 희망자만 선택하는 선택형 강의이며,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