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셀파 남학생 캠퍼스 2024년 리모델링

여러분의 목소리로 만들어낸 결과입니다.

안녕하세요! 😊

2024년 새해 인사와 함께 인사드립니다.

저희 에듀셀파는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매년 대규모의 투자를 통해 학원 시설의 리모델링에 힘쓰고 있습니다.

특히,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리모델링이 필요한 부분을 결정하고, 학생들의 학습 환경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매년 재원생 대상 익명 설문조사를 통해, 여러 소중한 의견을 듣고 있는데요. 이 부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포스트를 확인해 주세요!

익명 설문 조사 후기

올해에도 여러 리모델링과 보수가 있었습니다. 크게 보여지는 곳으로는 헬스장과 의대반 학습실입니다.

사실 보이지 않는 곳에 더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들어가는데요. 이 부분에는 숙소 도배, 세탁실 보수 및 교체, 배관 세척, 식당 식판 교체 등 여러 크고 작은 보수가 있습니다.

먼저 헬스장을 보여드릴게요.

최근 몇 년동안, 학생들 사이에서 건강과 운동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것을 확인했기 때문에 올해 헬스장을 리모델링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천장의 높이를 높여서 개방감을 주고, 오래된 기구는 새 기구로 교체하고 부족한 기구도 도입했습니다.

또한 바닥을 고무 소재로 교체해서 덤벨과 같은 기구로 인한 소음을 최소화했어요.

두 번째로 보여드리고 싶은것은 의대반인데요.

에듀셀파는 ‘독학기숙학원’을 최초로 설립하고 지금까지 압도적인 메디컬 합격자 실적을 매년 보여주고 있어요 😎

따라서, 지금까지 ‘독학재수’로 메디컬을 보냈던 자료들과 기록들이 많기 때문에 메디컬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의대반을 신설했습니다.

의대반은 총 20명 정원이고, 입소시 성적이나 학원 내 진행하는 모의고사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학습실과 마찬가지로 학생들의 편의와 효율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각 학생에게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가로 150cm의 넓은 책상을 마련하였으며, 이는 편안하고 집중력 있는 학습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학습실 내에는 다수의 스탠딩 책상을 배치하여 학생들이 서서 공부할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했습니다.

각 스탠딩 책상에는 220v 전기 콘센트를 갖추어, 학생들이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며 불편함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여러분의 목표를 향해 한층 더 나아갈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강의실 신설, 실전 모의고사실 리모델링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에듀셀파 남학생 독학기숙학원에서는 매월 대성 더프와 학평 응시를 하고 있는데요.

두 가지 모의고사 뿐 아니라 이감 오프나 킬링 캠프 등 다양한 사설 모의고사도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풀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취약점이나 극복하는 방법을 과목별로 상세하게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모의고사와 선택 강의에 보다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 책상 교체와 새롭게 리모델링을 진행했습니다.

공간 전체가 깔끔하고 집중력을 높이는 분위기를 만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꾸준히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