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기숙학원 남학생 캠퍼스 생활

설날 연휴 남학생 캠퍼스 생활 사진 입니다.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남학생 캠퍼스 생활

독학기숙학원 남학생 캠퍼스 생활! 안녕하세요. 에듀셀파 남학생 캠퍼스입니다.
2018년 설날입니다. 어제 부터 명절 연휴가 시작되었는데,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남학생 캠퍼스 N수생 학생들은 약 5%의 학생만 명절을 가족과 보내기 위해 휴가를 떠났고 나머지 대부분의 학생들은 공부를 위해 명절 휴가를 포기하고 다른날과 다르지 않게 열심히 공부중에 있습니다! :)
아래는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남학생 캠퍼스 설날 연휴기간 학원 생활 입니다!

독학기숙학원 설날 연휴 남학생 학습실

에듀셀파독학 기숙학원에서는 보통 대부분의 학생들의 위 학생과 같이 자신의 노트북 또는 태블릿pc를 이용해서 자기 자리에서 인터넷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자기자리에서 인터넷 강의를 듣는것이 인강실로 이동하는것보다 좋은 이유중 하나는 학습에 몰입과 집중을 그대로 유지 할 수있다는 점입니다!

2018 설날 연휴 남학생 학습실

독학기숙학원 학습실

학습을 하는 도중에는 졸음이 쏟아질 수 있어서 각 학습실과 복도에는 서서 공부할 수 있는 스탠드형 책상을 배치해두었습니다. 스탠드형 책상 배치로 학생들은 자율적으로 졸음을 방지하고 공부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독학기숙학원 인강 청취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학습실

2018 설날 연휴 남학생 학습실

독학기숙학원 인강 청취

2018 설날 연휴 남학생 학습실

에듀셀파 독학 기숙학원은 자체 개발한 방화벽 필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모든 네트워크는 인터넷 강의 사이트 및 학습사이트 외 전부 접속이 차단되어있습니다.
학생들 노트북이나 태블릿에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

2018 설날 연휴 남학생 학습실

독학기숙학원 학습

주변을 어둡게 해서 공부를 하기를 원하는 학생들도 있기에 이러한 형태의 학습실도 운영중입니다. 개방형, 어둠형, 독서실형 등 학생들의 모든 성향에 최대한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8 설날 연휴 남학생 배식

설날 연휴 헬스장 1

설날 연휴 헬스장 2

설날 연휴 헬스장 3

설날 연휴 헬스장 4

설날 연휴 헬스장 5

설날 연휴 헬스장 7

독학기숙학원 헬스장

이렇게 식사후에 또는 운동시간 헬스장을 이용하는 학생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
공부의 기본은 체력이니까요!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남학생 캠퍼스 헬스장은 2018년 리모델링을 했기때문에 모든 기구가 새걸로 유지되어있습니다~

또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남학생 캠퍼스에서는 헬스 코칭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제 헬스장 관장님과 트레이너님이 학원에 내원하셔서 학생 한명 한명에 몸에 맞는 운동법과 음식 섭취등에 대해 코칭을 해주십니다.

헬스 코칭 확인하기

독학기숙학원 인강실

독학기숙학원 인강실

독학기숙학원 인강실

독학기숙학원 인강실

마지막 인터넷 강의실에서 학습을 하는 학생들의 사진을 마지막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학생 캠퍼스 생활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여학생 캠퍼스 생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