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셀파, 요즘은 이렇게 지내고 있습니다.

6평 응시하느라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남학생 캠퍼스입니다.

어느새 6월 평가원이 끝났는데요, 모의고사는 모의고사이니 너무 자책하지 말고 자만하지 말고 중간 점검의 기회로 삼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6월 평가원

지금까지는 평가원 준비로 달려왔는데요, 특히 이감 오프와 킬링캠프와 같은 실모 위주로 피드백을 진행하면서 평가원 준비를 해왔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실모를 사지만 푸는걸 미루고 쌓이다보니 나중에 한번에 몰아서 푸는 경향이 있는데 제대로된 피드백을 위해서는 시간에 맞춰서 푸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이번 2023학년도 이감 오프 시즌2 에서는학생들의 1회차 결과와 마지막 회차 5회차를 비교해보니 약 70%의 학생들이 성적 상승을 했고 가장 많이 점수를 올린 학생은 약 30점을 올렸습니다.

이제는 앞으로 다가오는 9평과 수능에 대비해야하는데요, 현재는 6월 평가원 취약점 상담이 바쁘게 진행되고 있어요. 그리고 작년 명문대에 합격한 선배들이 방문할 예정입니다.

6월 평가원

공군사관학교 2명, 해군사관학교 2명, 서울대 2명, 의대 2명, 수의대 1명, 연세대 2명, 고려대 4명의 학생들이 방문해서 어떻게 공부했는지 슬럼프는 어떻게 이겨냈는지 강의와 질문을 받을 예정입니다.

에듀셀파 명문대 합격자 유튜브 촬영

단순히 정보를 주는것이 목적이 아니라 바로 직전 학년도에 재수해서 성공한 학생들의 모습을 보며, 동기부여와 할 수 있다는 믿음을 주고 싶은게 목적입니다.

오늘도 묵묵히 공부하는 여러분을 응원하고, 떨리던 6월 평가원 응시하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앞으로 진행되는 실모 커리큘럼은 에듀셀파 블로그 또는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23학년도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